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당일도 펭수 내일도 펭수 - EBS & 펭수 ('20.1.19)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5:36

    펜스 열풍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펜스의 어디가 사람들에게 큰 공감을 가질까? 펜스는 그런대로 말하는 인싸가 아니다. 어설프고 실수가 많지만 어떻게 정리되지 않는 내 모습인 것 같다. 잘 되려고 애쓰지 않는다.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는 캐릭터다. 길거리 빨리, 길거리에서 가장 먼저, 길거리에서 이겨야 하고, 길거리에서 최고가 돼야 한다고 외치는 현대사회에서 펜스는 거꾸로 가는 캐릭터다. 그래서 사람들은 펜스를 통해 대리만족을 얻는 것 아닌가? 펜스는 펜스 하나, 때가 가장 펜스답다고 말하는 사랑스럽고 당당한 펜스. 지금 우리 마음 속에 숨어 있는 펜스를 찾으러 가자.


    >


    ​ Chapter 1​ ​ 안녕하세요!나는 남극에서 온 펜스입니다.펜스를 자주 하는데 과인은 상관없어요.99살도 됩니다 100살도 됩니다 120살이 되고 있습니다.사랑은 내가 불문. 국경을 불문하고!​ ​ ​ Chapter 2남극 펜 뛰어난 수 ​.저는 손가락이 없고 날개거든요.펜스는 이렇게 태어난 건대에서 자꾸 그렇다고, 펜스는 영리하다. ​ Chapter 3특별하니 슬픈 별이 된 ​.제가 펭귄이 아닌 것 같아요?저는 특별한 펭귄이라서 그렇게 해요.모든 펭귄들은 특별해요.아내의 소음에는 다들 힘들고 실수도 많지만 그 실수와 괴로움이 결코 꽃을 피우는 날이 올 겁니다.그때까지 최선을 다해서 펜스와 맞추면 좋을것 같습니다.​ 특별하지 않은 존재는 없다고 생각하야 모두 충분히 빛 나니까, 전부 좋아. 그러니까 나는 우에료프지 없어 여러분과 1평생 친구니까!​. ​ Chapter 6의 눈치를 가지고!​.거북이의 목 굽은 어깨, 전의 가슴이 아파요, 앞가슴이.. 과인감은 과인에게.. 하지만 그것을 아직 발견하지 못했습니다.거울을 보고


    소견하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나를 믿고 사랑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 Chapter 7나는 당신의 생애의 친구 ​.항상 특별해요. 특별한 일은 없습니다.제가 불렀던 노래 중에


    라고 하죠? 하지만 특별한 별들이 모이면 이제 '외롭지 않은 특별'이 되는 것 같아요.다 함께 사는 이 지구에서 서로에게 긍정적인 에너지와 이해하고 배려하는 별이 되면 모두 행복해지지 않을까요?그동안 너무 힘들었어요 지금 제가 받은 사람 찡긋 웃어서 돌려드릴게요. 다 할 수 있어요.저도 한다면 다 할 수 있는 거예요.우리 열심히 해요! 팬러뷰! 친구가 절교하자고 하면 어떡하냐고? 세상에 친구는 많고 지구는 넓어요 여러분을 사랑하는 사람을 만과로 만들어주세요.친구한테 포현이가 안 돼서 고민이에요?부정적인 1까 보고 솔직하지 못한다고?부정적인 사람들이 있습니다!그럼 그 사람들이 문제입니다.부정적인 사람은 도움이 되지 않아요.긍정적인 에너지에서 긍정적인 사람들에게 이야기하라 OK, 고민 해결!​ ​ ​ Chapter 8, 힘들 때 웃는 펭귄을 1류이다 ​.여러분! 이것도 진짜 어려워요.힘들텐데 힘내세요? 이거 진짜 어려워요.제가 힘든데 힘내라고 하면 힘이 나나요? 아니죠? 그래서 힘내라는 내용보다 사랑한다고 해주고 싶어요.여러분을 사랑합니다! 펜~ Lovou!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데 머리가 아프다고요?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입니까?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어요.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까?그럼 바로 유튜브에 자이언트펜TV 치고 저를 보세요.~. 다 잘하지는 못합니다.하과인은 잘 못할 거라고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잘하는 건 분명히 있다고 생각해요.그게 더 잘하게 되면 좋습니다. ​ Chapter 9우리 참치 캔 할까요?​. ​ 내가 나 그와잉프지앙, 1때 제1 좋습니다. ​. ​ Chapter 10이것이 다 나 덕분 다니​.잔소리하지마! 네가 내꿈을 대신 이뤄줘, 그래요?저는 저의 꿈을 이룰 것입니다!​. ​ Chapter 11 귀여운 목소리로 이 룰레잇디히 ​.힘들어도 언제 한번 열심히 해야죠.건강한 게 제1중요 요곤캉고 잘 준비하세요 ​.- 남극 - 남극은 추우니까 추우니까 빙수는 빙수는 맛있으니까 맛있으니까, 참치는 비싸니까 높다고 먹지 못할 때는 김 MJ. ​ Chapter 12펜스는? 펜스다! 본 적 있어요? 저는 펭귄입니다 저는 사람이 아닙니다 펭귄입니다.펜스를 그대로 사랑해주세요.펜스는 뭐지? 펜스다!


    >


    ​ ​#오거의 매일 날도펭스 내일도 펜스#펜스#EBS# 미친 존재감#힐링#펜 스눙펭 이야기# 놀#행복 코치#20200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