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취미/제작] 펭수 선전 내가 만드는 펭수티콘!!(feat.정관장)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04:00

    펜스가 정관장에서 머캐팅을 찍은 것을 보러갔다가 발견한 정관장 행운의 펜스티콘 이벤트!!


    >


    펜스 이모티콘을 만들어서 카카오톡 친구에 공유한 후,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OK!! 너무 간단하고 재미있는 이벤트지만... ᄒᄒ 나는 정관장보다 펜스회식에 더 관심이 많아서 다음에 내가 넣고 싶은 문구로 펜스이다티나 싸우려고 해.


    >


    오른쪽 펜스의 화상에서 마음에 드는 화상을 클릭한 뒤 노란 색 점선이 표시되는 부분의 문구를 바꾸면 펜스의 첫 콘서트가 완성!!완성된 펜 스티 콘서트는 한개 월 9조금 하나 6쵸쯔에 추가 공개 도에은눙도우쯔!!​ ​ ​


    >


    11, 더 그림 문자 제작 중인 펜스.날개로 연필을 잡느라 힘들었겠다.


    >


    이모티콘이 완성되면 앞종이를 캡쳐하거나 저장해 이모티콘이 딱!


    >


    내가 만들었어요 티www좀 거의 friend 놀려다가 말았나봐더 재밌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


    ​ ​ 경품은 정관장 제품이 아니라 한 00%에 당쵸움 된 정관장 몰 쿠폰도 있다.​​


    >


    ​ ​ 사용 1은 없지만 1단을 획득한 쿠폰입니다.마지막으로 펜스의 정관장 CF링크를 걸어두고 코펜하겐!!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