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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DiDi Chuxing] China 상하이에서 자율주행 픽업 서비스를 시작하는 DiDi Chuxing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2: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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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의 거대 승차 공유 작은 기업인 디디 추싱(Di Di Chuxing)은 시험적으로 상하이(Shanghai)시의 특정 구역에서 승객을 태우기 위해 자율주행차를 사용할 계획이라는 간부가 내용에서 자율주행 기술의 상용화를 위해 한발 더 과인아가 됐습니다.​ 이 서비스는 DiDi앱을 통해서 시내의 Jiading구역에서 차량을 불러낸 손님에게 자율 주행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게 하는 것으로 DiDi의 최고 기술 치에크덱 Zhang Bo가 8월 301세계 인공 지능 회의(World Artificial Intelligence Conference)에서 내용했습니다.​ 그는 이 차들은 여전히 사람 운전자와 함께 운행되는 것이라며 30종류 이상의 차종이 시범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것이다, 전체 Level 4의 자율 주행 능력을 장착하고 있는 것과 내용했습니다. 주행 거리는 최초의 0km(6.2쵸쯔마 1)을 초과할 수 있습니다.​ 그는 DiDi가 언제 시험 운행을 시작할 것인지, fleet규모가 얼마나 나 되느냐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웅 밝히지 않았지만 작은 기업은 8월 281에 Shanghai, 시에서 자율 주행 fleet을 테스트하게 통과했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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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DiDi는 이달 초 자율주행 유닛을 자율주행차 연구에 집중시키고 자동차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Zhang을 CEO로 하는 독립 대기업으로 전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China의 Baidu와 Alphabet의 Waymo와 같은 거대 테크 대기업은 물론 전통적인 자동차 제조 대기업들도 상업용 완전 자율주행차를 도로에 내놓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도심에서 인간을 예측하고 대응할 수 있는 자율주행차 개발의 어려움과 비용 때문에 흔들리는 큰 기업도 있습니다.​ 이 것 2월 Waymo는 미국 교외 4개 토지의 약 한 60km범위에서 자율 주행 자동차를 이용하고 상용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로써 미국 경쟁 기업보다 앞서게 되었습니다.인터럽트 China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에 대한 뉴스는 정말 대부분 Baidu에 집중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현재까지 자율주행차 개발에 관련 테스트로 가장 많이 진행되고 있으며, Apollo 개발을 공유함으로써 단시간에 자율주행차 관련 대기업과 연구기관 등의 협력관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China안에 있는 자동차 메이커의 협력을 거의 매일 하고 있습니다. 관련 소식도 많이 전해지고 있는데요, 얼마 전 China의 Uber라고 할 수 있는 DiDi Chuxing이 자율주행을 위한 또 다른 대기업을 출발시키면서 Baidu의 지위에 도전장을 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한발 더 자신있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Uber는 20일 8년사 그 때문에 잠시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의 시계를 멈추지 않으면 안 됩니다. 물론 지금은 다시 시작했지만 예전보다는 신중하게 접근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원하는 자율 운전 차량을 이용하는 승차 공유 서비스를 시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 DiDi Chuxing은 시작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물론 극히 적은 수의 차량과 넓지 않은 곳에서 테스트하지만, 시작하는 것만으로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미 Pony.ai가 대등한 서비스를 올해 초에 조용히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Pony.ai의 그것과 DiDi의 서비스는 향후 확장성에서 차이는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그러나 아직 DiDi의 자율주행 기술에 대해서는 특별히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베이징에서의 자율 운전 테스트만으로 판단해도 그렇게 많은 경험은 없습니다. 이번 발표가 단순히 새로 출발하는 자율주행차의 큰 기업 홍보를 위한 수단이라고도 추측됩니다. 하지만 미국의 Uber가 하고 있지 않으며, Baidu가 할 수 없는 자율주행차를 이용한 승차 공유 서비스를 시작한다는 것에 우선 의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한번 지켜볼만한 뉴스였습니다.China의 자율주행차 개발 대기업에 관련된 뉴스를 접할 때마다 생각하는 것은 어쩌면 미국의 경쟁 대기업과 비슷할지도 모릅니다. 물론 China에서 인정하지는 않지만 그런 모습들이 많아요. 하지만 그 속도는 빨라요. 제가 가지고 있는 China 자율주행차의 개발속도는 큰 편입니다. China는 미래의 교통 시스템을 위해 필요한 삼총사(전기차, 자율주행차, 공유 서비스)에 대해 자신의 이름이 많이 접근하고 있는 정부이기 때문입니다. 지금은Follower일수도있지만,China가갖고있는시장,기술과함께China사람들이갖고있는공유서비스에대한긍정적인태도가자기자신은순간의시너지는아주많이있을수있습니다.PS: 검색을 통해 보시고, 만약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또는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스토리가 없으시면 (이메일, 편지)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꿀꿀 다음에 가져오지 않으셔도 됩니다.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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