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빙의글/장편빙의글] B급 연예인 X A급 매니저 02. 그래도 연예인이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19:38

    방탄빙의 / 방탄소년단빙의 / 빙의 / 장편빙의 / 민윤기빙의 / 슈가빙의 / 민슈가빙의 / 방탄슈가빙의 / 연예인 / 매니저 / A급 / B급


    >


    b그프 연예인 X특급 매니저 02.[ 그래도 연예인이다]Written by. 하루 온 여주씨, 예전에 마케틴 촬영한 회사 기억, 본인인가요? 마키아팅인가요...? 아, 네. 기억본입니다." 저쪽에서 여주인을 전속모델로 계약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거의 매일 저녁에 한번만 본인 보려고 하네요.""계약 전입니다...?"무려 1인지 윤기가 나의 매니저가 된 후에 끊기지 않는 1에 미심쩍은 여주이었다. 지난번 화보촬영도 꿈만 같았는데 머캐팅도 모자라 전속계약을 제안하다니. 정스토리 윤택의 능력을 증명하려는 것인지, 아낌없이 지원하는 회사가 이상하게까지 느껴질 정도였으니 그동안 무엇을 했나 하면서 마냥 좋은 일만 있는 여주인공이었다. 누군가에 따라 오르는 이 길이 내 것이 아닌 것 같았기 때문이다."네. 계약과 관련된 중요한 약속입니다." "아...네" 아직 아무것도 실현되지 않은 정세에서 저녁식사 약속이니까요. 그렇게 자주 만날 수 없는 과정으로 시작하기 전부터 알 수 없는 거부감에 사로잡힌 여주.전속 모델이 되면 지금 소속사와의 계약이 마지막으로 본인도 여전히 여기에 남아 있을 수 있다는 얘긴데, 그렇다면 여주에는 이보다 기쁜 1이 있을 수 없는데. 망설이는 이유는 뭘까. 겁이 나는 이유는 뭘까.그 전에 인터뷰 하본인을 밀고 가야 합니다. 이번에는 야외 촬영이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주세요. 네.저 혼자 하는 인터뷰인가요? 네, 그렇습니다.당시 화보 촬영 후 다른 연예인과 함께 하는 스케줄에는 늘 긴장하며 남의 눈치를 봐야 했던 여주인공, 이번엔 혼자니까 편안한 촬영을 계속할 수 있다고 안심하는 여주인공이었다. 포효은은 안 해도 그 1이 꽤 본인 충격이었겠죠. 새까만 후배가 선배에도 불구하고 그렇게 행동하게 쉬운 존재가 되어 버린 것을 스스로 입증했다 1이었기 때문. 한참 잊었다 싶더니 다시 떠오르는 일에 그냥 눈을 감아버리는 여주였다. 누구한테 털어놔, 들어줄 사람도 없는데.


    >


    여주 언니 도착했어요. 즉석 전에 촬영 팀이 있기 때문에 제일 먼저 내려서 준비하세요."네, 감사합니다." "저는 차 안에서 대기하고 있습니다.여주인을 향한 요염한 태도도 확 누그러진 듯 보인다. 아무리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라도 무의도는 이유 없이 미워할 수 없었던 윤기, 그렇다고 아주 친해졌다고 포현하기에는 아직 조금 무리가 있었지만 매니저로서의 본분은 정성껏 지키고 있었다. 그 1개월, 본인은 길다고 싫에서 끝난 스토리와 상태를 마셨다 융기. 아무리 입장이 난처하고 암담해도 모든 일정을 열심히 수행하는 여주의 모습도 한몫했다고 봐도 무방할 듯하다.김여주 씨 오셨다.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당연히 차를 세울 틈도 없었던 골목길이었으니 여주를 가장 먼저 내려준 담장, 촬영장으로 갔어야 했다. 매니저를 상의하고 혼자 자신을 얻은 여주를 반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그냥 예의상 인사만 할 뿐. 이러다간 인터뷰를 왜 하려고 여기까지 불렀는지 이유를 알 수가 없었다. 안해서 아쉬운 것은 여주 쪽이라는 뜻인가. 스토리도 없고 아직 어색한 윤기라도 내 곁에 있어줬으면 하는 여주인공이었다.여기서 시작해서 저쪽 큰길로 걸어 본 인상점이 될 것입니다. 그런 향후, 횡단보도의 건, 당신이 저기에 동상이 보이지요. 저쪽에서 끝날 거예요.걸으면서 인터뷰하는 거예요?네. 예를 들어 매니저님은 같이 오지 않았나요? 저희 경호팀이 좀 부족해서요. "여주님, 꼭 오세요." "아, 조금 있으면 도착할 거예요."촬영 시작 전 어떤 식으로 인터뷰가 진행되는지 설명을 듣는 여장이었다. 이곳은 골목길이라 사람이 별로 없더라도 대로에 입점하면 엄청난 인파가 몰리겠지만 경호팀을 준비하지 않은 촬영팀을 이해할 수 없는 여주인공. 할 수 없이 휴대전화로 윤기에게 전화를 넣으려다 한숨을 쉬며 포기하는 여주였다. 번호가 없잖아. 차 안에서 대기하겠다던 윤기라, 제 발로 촬영장에 들어갈 리 만무했고 연락할 방법도 없다."여주님, 지금 돌아가야 하는데..." 매니저님 아직 안 왔어요?" 아...시작합시다 별 1은 없겠지만,," 괜찮아요?나아지지 않으면 자발적으로 경호팀을 준비했어야 했다. 정스토리 소견으로 인터뷰를 요청했는지 이해할 수 없다. 그렇대, 뭐, 기회는 잡아야 하고, 1개월도 남지 않은 이 상황에서 "여기 연예계에서 더 살고 야 남고 싶다면 뭐든지 줘야 했으니까 괜찮아"라고 고개를 끄덕였다 여주인공은 그대로 촬영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내가 지나간 유행이 있으면, 뭔가 본인이라도 남았다고 길거리에 그냥 돌아다니는 걸 싫어해. 가면따윈 필요없어.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김여주입니다.네!반갑습니다,여주님. 언제나 그랬듯이, 나는 특히 날씨가 좋아서 밖에 나왔는데, 어떻습니까?" "아, 날씨 당신이 너무 좋아-" 컷, 소리와 함께 시작된 인터뷰. 아무리 카메라와 작가가 여성 전체를 향하고 있어도 누구 하나 관심을 갖지 않는다. 그래도"김·여주"라는 3문자에서 꽤 널리 이름을 알렸던 연예인이었는데 얼굴을 모를 리가 없는데 사람들이 모이지 않기를 바라면서도 내심 섭섭함을 감추지 않는 여성이었다. 근데 연예인인데 자존심이 있을 수도 있잖아.얼마전에 수지씨랑 사진촬영도 하셨구요.아, 네. 그렇습니다. "당시 아내의 목소리였어요, 수지 씨를..." "그날 에피소드 같은 게 있었나요? 기억에 남은 1나.""...그가 너무 바빠서 촬영을 빠듯하게 끝내야 하는 상황이어서 친하게 될 틈도 없었어요. 근데 초면인데도 친절하게 스토리도 걸어주더라고요.거짓 스토리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바라지 않아도 그대로 그날 1을 하달하다에는 여주조차 믿지 않을 것을 잘 알고 있니 무리 웃소리울 보이며 인터뷰를 계속한 여주의 모습이 좀 피곤하게 보인다. 언제부턴가 묘하게 카메라 앞의 김여주는 거짓 없이 자신의 모습이 아니라고 느꼈기 때문. 있지도 않은 1을 만들거나 사람들을 피하고 카메라를 보거나 정신이 없는 여주.주변을 둘러볼 틈이 없었다.사람들이 점점 여주인을 보는 것 같아요."글쎄요. 제가 이 정도는 아닌데..." "이렇게 밖에 다닐 기회가 없어서 그랬어요? 어때요? 지난 번 유행을 실감하세요? 꿋꿋한 대로에서 본인이 왔던 훌라, 자동차 경적 소리나 상점에서 나는 음악 소리에 리포터 쪽의 스토리를 제대로 이해하기도 어렵지만, 그래도 연예인이 본인에게 나타났다며 한자리에 모인 사람들에게 지금은 정스토리의 갈 곳을 잃은 여주인공이었다. 과거의 유행도 없다고 인정하려 하지 않았는데 지금은 왜 먼저 한 장이라도 더 찍겠다고 몰려드는지. 밀고 밀고 하는 사람들을 피하느라 바쁜 여주인은 아내의 실음을 느끼는 상황에 당황한 나머지 한껏 굳어 스토리였다. 너희들 본인이 유명해서 찍으려고 하는 거 아니야. 그냥 내가 연예인이니까 찍어보자는 거잖아.여주 씨 조심하세요.네, 그런데 우리 저기까지 갈 수 있는 거죠? 네? 신호가 바뀌었어요. 여기는 바로 당신이잖아요.조심하라는 이야기 전에 이 상황을 피할 가장 빠른 대책이 본인이 돼 준다. 게스트 보호는 전혀 참여하지 않고 좋은 프로그램만 계속하려는 사람들에게 어쩔 수 없이 서둘러 걸음을 옮겨야 하는 여주인공이었다. 사람들을 조금이라도 막강하게 만드는 경호원조차 내 곁에는 남아 있지 않았기에 혼자 헤엄친 줄 알아야 하는 여주. 남의 시선을 피하기만 바쁘고 신호가 바뀌었다는 말만 듣고 말라붙어 당신을 자처하는 여주의 몸이 심하게 기울어진다."엣! "여주님, 조심해요."


    >


    "아래, 뭘 하란 말이야, 제1요즘.""....윤 키씨!빨리 된 여주인공의 소음에 주변 사람들까지 초조하고 인파와 밀려난 여주인공.상황을 짐작도 못하고 신호의 한가운데로 누르려고 하는 여주인공을 잡은 윤이었다. 어디서 자신감이 생기고, 소리 없이 자기 앞에 설 것인가. 손을 놓고 넘어질까봐, 깜짝 놀란 것도 모자라, 갑자기 자신으로부터 나온 요염함에, 그만한 내용도 잊어버린 자신으로부터. 벌어진 입과 크게 벌어진 두 눈, 너희로 멈춰버린 여주를 끌고 싶다고 신호를 건너 하얗게 한 윤기였다.야외 촬영인데. 경호팀은 없습니까?"그게, 수가 모자란다는 걸 우리가 왜 책이에요" 져야 되는데요. 너희가 준비하지 못한 것을 탓해야 한다.그래서 저희 쪽에서 매니저를 부르라고 했는데, 괜찮다고 한 건 여주인이에요.다칠 뻔했던 건 여자고, 그건 윤기 탓도 아니지만 그를 만나고 나서 아내를 소음으로 보고 있는 모습이 내 앞에 비춰지는데 안절부절못하는 여주였다. 윤기의 내용도 틀렸으니까 자신없는 소음에, 괜찮다고 이대로 진행하자고 한 것은, 여주 나쁘지 않았으니까. 단지 이해할 수 없는 사실은, 상처를 입었어도 내가 다쳤을 텐데 아무런 잘못도 없는 윤기가 그토록 화가 났다는 것과 아까 넘어질 뻔했던 것이 이유인지, 좀처럼 가라앉지 않는 심장소리가 끊이지 않는다는 것.


    >


    "적어도 이 정도 사람이 모이면 한명 정도는 옆에서 멈춰야 하는 거 아닌가요. 아니면 왜 굳이 섭외까지 해서 이런 식으로 인터뷰를 진행하시는 겁니까?네, 뭐. 그건 우리가 잘못했어요. 죄송해요. 하지만 저희도 원해서 하는 건 아니네요."


    >


    "됐어. 오한상 인터뷰 여기까지만 해요." "저기... 윤기 씨.윤기 형!!" "미안하다면서 전혀 변하지 않는 태도에 이제 실랑이는 의미가 없다"며 여주인의 손목을 잡고 당신에게로 발길을 옮기는 윤기. 그가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을 본 적이 없는 여주는 끼어들 수 없는 대화에 멀리서 불안해하고 있었는데, 그런데도 자꾸 귓가에 맴도는 이야기가 나를 혼란스럽게 해 미칠 지경이었다. 원해서 하는 일이 아니다. 그럼 누군가에 의해 어쩔 수 없이 하게 되었단 말인가? 시무식부터 여주인을 반기지 않는 게 느껴질 정도였으니까 어쩔 수 없이 해야 한다는 얘기가 이상하게 느껴질 정도는 아니고. 아니까 얘기해야 할 뭔가가 있지 않을까?"늦어요. 식당에 바로 모셔다 드릴게요.네. 저기요.윤기 형 아까..."


    >


    오해하지 마세요. 여주님, 걱정돼서 한 내용이 아니고 제가 매니저여서 한 내용입니다.알겠습니다.그저 고맙다고 그냥 고맙다고 내용하려다가 현실을 깨우쳐 주듯 다시 돌아와 버린 윤기의 단호한 태도에 할 일을 잊어버린 여주인. 그래도 나를 위해 앞에 서 줬다는 게 내심 괜찮았는데, 설령 본인이 되고 싶어 오해는 절대 할 내용이라는 내용이 꼭 여자의 감정을 간파한 것 같아 입을 다물었을 것이다. 누구는 자신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하는 본인. 매니저라면 좀 친절하게 해주면 어딘가 훑어본 본인


    >


    ...무려 10일 만입니다.........장편 기록하며 1개 올린 댐으로 사라진 작가.대책이 없다 세계 최고...실은 중반 이야기를 대충 구상이 됐는데 초반이 가장 애매하며 망설이고 여기까지 왔어요...내가 어제 유입 경로를 확인하면서 B급 연예인이 검색되었습니다.라고 할 알았습니다.감동적이어서...울음


    >


    >


    >


    검색유입어로 사람을 감동시키는 것 같아서 고마워요. 피곤해서 제 작가명으로 검색하시는 분이 계시네요. 블록 개설이 어느 정도 자신감이 붙었기 때문에 이렇게 큰 느낌도 느낄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더 열심히 하겠습니다.ᅲᅲᅲ


    댓글

Designed by Tistory.